대교, 시니어 라이프 솔루션 `대교 뉴이프` 론칭

by이후섭 기자
2022.01.11 13:51:02

토탈 케어 서비스 제공…1호점 광명센터 오픈
2월 분당에 2호점 오픈…방문요양 서비스 제공

지난 10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대교 뉴이프 데이케어센터` 1호점 광명센터 오픈식에서 강호준 대교 대표이사(뒷줄 왼쪽에서 네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대교 제공)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대교(019680)는 지난 46년간 쌓아온 교육 노하우와 지식을 시니어 서비스에 접목한 라이프 솔루션 브랜드 `대교 뉴이프`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대교 뉴이프는 시니어를 위한 토탈 케어 서비스 브랜드로 시니어 인지 활동 콘텐츠와 장기요양보험 서비스 사업, 요양보호사 교육원 운영, 시니어 라이프 케어 제품 등을 출시한다.

이번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지난 10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대교 뉴이프 데이케어센터` 1호점 광명센터 오픈식에는 강호준 대교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대교 뉴이프는 오는 2월 중 `대교 뉴이프 데이케어센터` 2호점을 경기도 분당에 오픈해 방문요양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대교타워 본사에는 시니어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요양보호사 교육원을 1월 중 개관한다. 또 전문성을 지닌 대교 선생님들의 네트워크를 활용한 시니어 맞춤 케어 사업을 비롯한 다양한 시니어 라이프 케어 제품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대교는 지난해 12월 중앙치매센터장을 역임했던 김기웅 교수와 대한작업치료사협회 등과 함께 치매예방 도서 `브레인 트레이닝 프로그램` 콘텐츠를 출간하는 등 시니어 관련 서비스를 제공했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론칭으로 대교는 영유아부터 시니어까지 모든 세대를 위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로 발돋움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시니어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연계사업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