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X 다이아몬드, 훗카이도 지진 자선 투자 계획 발표

by이데일리TV 기자
2018.09.13 10:44:51

최근 세계 투자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게 ROX다이아몬드 (ROXSTATE)는 일본 훗카이도 지진 피해자들을 위한 자선 투자 캠페인 아이러브 훗카이도 (I love Hokkaido) 를 발표했다.

지난 6일 일본 훗카이도에 지역에서 진도 6.7의 지진이 발생하면서 전국 각지에서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사망자가 무려 41명에 이르는 강력한 지진으로 워낙 그 피해가 막심하기에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상황이다.

ROXSTATE는 아이러브 훗카이도 (I love Hokkaido) 다이아몬드 스페셜 에디션을 런칭하여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할 계획이다. ROXSTATE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단체가 다이아몬드 원석 처럼 다시 굳건하고 빛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다.” 고 말했다.



ROX다이아몬드는 홍콩 ROXSTATE사에서 출시된 최초의 다이아몬드 투자자산으로, 언제든지 현금, 비트코인, 또는 기타자산으로 전환 할 수 있도록 허용된 상품이다. 한국, 중국, 일본 회사의 투자매체로도 사용이 되고 있는 신개념 다이아몬드 형태로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투자자들의 안정적인 투자상품을 찾기 시작 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기 시작한 상품이다.

ROXSTATE은 국내 코리아펀딩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현금화시스템, 담보펀딩상품 등 국내의 투자자들이 빠르고 쉽게 경험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아이 러브 훗카이도 자선 캠페인 또한 함께 코리아펀딩과의 파트너십 시너지를 이용하여 국제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계획하고 있다.

코리아펀딩의 관계자는 “다이아몬드는 세계 어디서든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는 역사적인 가치의 형태로 여겨지고 있어 보다 안정화 된 자산이 될 수 있으며, 글로벌 유동성이 확보되기 때문에 ”I love Hokkaido“ 와 같은 국제적 자선 계획을 빠르게 시행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고 말했다.

아이러브 훗카이도 캠페인을 위한 ROX다이아몬드 관련 자세한 정보는 ROXSTATE 또는 코리아펀딩 홈페이지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