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K·그라운드플랜·렛미스킨·클라리소닉 外 오픈

by염보라 기자
2017.08.04 13:28:41


△RMK, 8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오픈

[이데일리 뷰티in 염보라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RMK는 오는 8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RMK는 윤기있고 촉촉한 피부 메이크업으로 많은 소비자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메이크업 베이스' '리퀴드 파운데이션'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 등으로 유명하다.

RMK 관계자는 "소비자 니즈에 따라 내년까지 추가적으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라며 "많은 소비자가 RMK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라운드플랜, 시코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입점

그라운드플랜은 지난 3일 뷰티 편집숍 '시코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입점 완료했다.

그라운드플랜의 시코르 입점은 지난 5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부산 센텀시티점에 이어 세 번째다. 이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갈 전략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김희경 그라운드플랜 부대표는 "K뷰티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렛미스킨 '알약팩', 왓슨스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

렛미스킨은 '울트라 H2O 모델링 팩' 3종의 왓슨스 입점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울트라 H2O 모델링 팩은 캡슐 모양의 귀여운 용기로 일명 '알약팩'으로 불리며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겔 타입 1제와 유효성분이 가득한 에센스 타입 2제를 알약 용기에 섞는 방식으로 집에서도 간편한 모델링 팩을 가능케 한다.

렛미스킨은 오는 25일까지 왓슨스에서 '울트라 H2O 모델링 팩'을 28% 할인 판매한다.

렛미스킨 관계자는 "알약팩을 시작으로 렛미스킨의 다양한 제품을 왓슨스에 입점할 예정"이라며 "왓슨스 입점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렛미스킨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클라리소닉, 부츠 명동 본점 입점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은 최근 헬스앤뷰티 스토어 부츠 명동 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 브랜드는 최근 시코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과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에 입점하며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다.

부츠 명동 본점은 스타필드 하남점의 두 배 규모 매장으로, 클라리소닉은 패션∙뷰티의 성지인 명동에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제품을 만나 볼 기회를 제공하고자 명동 본점에 입점했다.

부츠 명동 본점 클라리소닉 코너에서는 신제품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를 비롯해 '미아2' '미아핏' '알파핏'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클라리소닉 관계자는 "클라리소닉은 클렌징 디바이스의 대표 주자로서 집에서도 피부 관리가 가능한 홈케어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