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에르, '오에르 리얼비타민씨 30' 앰플 CJ홈쇼핑서 첫 방송
by이윤정 기자
2023.10.27 13:45:3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오에르(O’HER)가 27일 CJ온스타일(CJ홈쇼핑)에서 ’오에르 리얼비타민씨30‘ 앰플을 선보인다.
방송에서 판매 예정인 ‘오에르 하이엔드 앰플 기본 패키지’는 앰플 3개 기본 구성에 ’안티링클 비타 부스트 크림(5만 2900원)‘을 1개 추가한 특별 패키지다. 이는 방송 전용으로 기획된 구성으로 홈쇼핑 방송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시청자 및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전용으로 기획된 만큼 기존에 단품으로 구매했을 때와는 비교 불가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특별 게스트 출연도 예고되어 있다. 홈쇼핑에서는 배우 오윤아가 이날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70분간 시청자와 함께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오에르 리얼비타민씨 30’ 앰플은 순수 비타민 C를 30%(300,000ppm) 함유한 고함량의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오에르만의 특허기술(특허등록번호 10-2532326호)인 ‘무수분 공법’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수분과 공기에 쉽게 변하는 비타민 C의 단점을 개선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에르 리얼비타민씨 30’은 특허받은 초미세 분산 기술로 무수분 비타민 C의 흡수력과 발림성을 높였다. 다가알코올과 실리콘 오일 및 물을 사용하지 않아 쉽게 갈변하는 비타민 C를 변하지 않도록 보존하여 원성분의 고유 기능과 효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광채와 탄력 증진을 돕고 피부 미백과 진정에 효과가 탁월한 성분을 함유해 미백 기능은 물론 결 정리, 탄력 관리, 광채, 보습, 진정 등 종합적인 피부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