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두피 걱정된다면 제니하우스 ‘아쿠아 테라피’

by박철근 기자
2020.06.02 11:04:33

모발·두피 기능 회복 및 문제점 개선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잦은 염색과 강한 자외선, 두피·헤어보호에 많은 신경이 쓰이는 여름철이다. 제니하우스의 ‘아쿠아 테라피’는 이같은 고민을 덜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수분과 영양을 골고루 공급해주어 모발과 두피의 고민을 빠르게 개선시켜주는 제니하우스의 ‘아쿠아 테라피’ 헤어 케어 프로그램은 전문가의 세심한 두피 진단 서비스로 고객의 헤어 컨디션에 맞는 맞춤별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민감성 두피, 극손상 모발, 탈모 등 개인별 헤어 고민에 맞추어 2가지 케어 라인 중 선택할 수 있다. 모발과 두피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고기능성 케어 라인인 프리미엄, 두피와 모발의 문제점을 바로 잡아주고 볼륨과 윤기를 더해주는 럭셔리 라인으로 나뉘어져 있다.



올해는 제니하우스 청담힐 5층에 위치한 맨즈 그루밍 전문 바버샵 ‘맨즈살롱’에서 남성들을 위한 스페셜 헤어 케어도 만나 볼 수 있다.

청담동 프리스티지 살롱 제니하우스에서 느낄 수 있는 ‘아쿠아 테라피’ 헤어 케어는 내달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최대 8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니하우스 청담힐, 프리모, 서래마을점과 제니하우스몰을 통해 6월부터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한편 사전 예약 고객을 포함하여 1회, 5회, 10회, 무제한 프로그램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