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 조합가능 수전 ‘컴포넌트 컬렉션’ 출시
by김정유 기자
2019.04.26 09:44:33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콜러는 디자인부터 마감까지 모든 요소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수전 컬렉션 ‘컴포넌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컴포넌트 컬렉션은 마감 소재와 색상, 제품 모양 등을 직접 선택해 나만의 욕실·주방 스타일에 맞게 디자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형태에 따라 ‘리본’, ‘로우’, ‘튜브‘ 등 3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특히 로우와 튜브는 매끄러운 물줄기로 물방울이 많이 튀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컴포넌트 컬렉션은 폴리쉬드 티타늄, 모던 브러쉬드 골드, 빈티지 니켈, 매트 블랙 등 총 6가지 이상의 마감법을 제공한다. 이중 폴리쉬드 티타늄, 모던 브러쉬드 골드, 브러쉬드 스테인리스, 폴리쉬드 니켈은 ‘PVD’(Physical Vapor Deposition, 물리적 증착 공법)공법이 적용됐다. 이 공법은 내부식성 및 내구성을 향상시켜 스크래치와 변색, 부식에 강하다.
콜러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호텔식 베딩이나 욕실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콜러의 모던한 디자인을 살리면서도 이용자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수전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스파우트와 핸들, 마감법까지 요소 하나하나를 직접 선택함으로써 약 72가지의 연출이 가능한 만큼 셀프 인테리어족을 비롯한 나만의 욕실·주방을 원하는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