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노컷뉴스 기자
2008.10.21 17:57:00
[노컷뉴스 제공] =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한방샴푸 브랜드 려(呂)가 노화로 하얘진 모발을 위한 한방 에이징 케어 '흑윤빛단'을 선보였다.
새로운 개념의 한약 진액 느낌의 액상 타입 염모제로 발림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모발에 도포 시 흐르지 않아 혼자서도 쉽게 새치 머리 염색을 할 수 있다.
= 글로벌 스포츠용품 브랜드 리복은 20일 기존 러닝화보다 쿠셔닝 기능이 강화된 '헥사라이드 랠리Ⅱ'를 출시했다.
마케팅팀 이나영 이사는 "신발 뒤축 부분까지 세심하게 디자인한 제품으로 운동 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패셔너블하게 신을 수 있다"고 말했다.
= 소망화장품은 웰빙 염모제 '꽃을 든 남자 먹물 7분 칼라 크림'을 출시했다. 7분 만에 염색이 가능한 새치 커버 전용 염모제로 우수한 새치 커버력과 선명한 컬러를 선사한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밝혔다.
= 보디가드가 디자인과 컬러가 세련되고 감각적인 추동내의를 출시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젊은 세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뛰어난 디자인과 웰빙 트렌드에 맞춘 기능성 원단을 내세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