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술로 중무장"…BAT로스만스, '글로 하이퍼 프로' 쿠팡 사전판매

by남궁민관 기자
2024.05.21 12:47:32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 프리미엄형 신제품 출시
업계 최초 이지 뷰 스크린으로 직관적 사용 경험 선사
최신 히트부스트 기술 적용…맛 살리고 사용시간 늘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프리미엄형 신제품 ‘하이퍼 프로’를 출시하고 쿠팡에서 사전 판매를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BAT로스만스 궐련형 전자담배 ‘하이퍼 프로’.(사진=BAT로스만스)


이번 제품은 ‘이지 뷰’ 스크린을 도입하고 최신 히트부스트 기술을 적용해 전에 없던 새로운 만족감을 제공한다.

먼저 이지 뷰 스크린은 실제 글로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디자인 핵심 요소 중 하나로 고화질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총 6가지 다양한 스크린 모드를 제공한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클릭 한 번만으로 △잔여 사용시간 △가열 시간 △배터리 잔량 △히팅 모드 △충전 상태 △온·오프 상태 등을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두 가지 서로 다른 즐거움을 선택할 수 있는 ‘테이스트 셀렉’ 다이얼도 추가됐다.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돼 회전 무브먼트가 최적화됐으며 스탠다드 및 부스트 모드 등 원하는 히팅 모드를 선택하는 방식이 더 편리해졌다.

특히 업그레이드된 히트부스트 기술을 적용해 시작부터 풍부한 맛을 선사하고 더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스탠다드 모드’는 약 20초만에 가열돼 전작 보다 30초 길어진 최대 4분 30초간 사용할 수 있다. 부스트 모드는 최대 300도의 가열 온도로 단 15초만에 가열돼 최대 3분 동안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에 매트한 텍스쳐와 메탈릭 포인트를 결합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그라데이션 컬러 조합으로 △퍼플 사파이어 △라피스 블루 △제이드 틸 △루비 블랙 △옵시디언 블랙 등 5가지 프리미엄 색상으로 출시된다. 제품의 무게는 전작 대비 14g 가벼워진 87.5g으로 한 손에 편안하게 감기는 그립감으로 휴대성도 높였다. 배터리 성능도 개선해 1회 충전만으로 최대 20회까지 이용할 수 있고 연속 사용 가능한 횟수는 3회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하이퍼 프로는 기존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고 전작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이 탑재된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라며 “글로 최초로 도입된 아몰레드 스크린 등 새롭게 적용된 다양한 기능들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전에 없던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