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김치·침구류…조선호텔앤리조트, 설선물세트 100여종 판매

by김미영 기자
2024.01.10 10:46:19

오는 20일까지 SSG닷컴서 사전판매
사전구매시 5% 할인 혜택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신세계(004170) 계열인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설 선물세트 판매에 들어갔다.

10일 조선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총 100여종의 상품으로 선보이는 이번 설 선물세트는 오는 20일까지 SSG닷컴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판매기간 내 구입시에는 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본 판매기간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더 조선호텔’, SSG닷컴 등의 온라인 몰을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점 등 주요 점포 7개점에서 만날 수 있다.

대표적인 품목은 한우 선물세트다. 20만원대의 실속 세트부터 1++등급 한우 중에서도 최고급 부위만으로 구성한 150만원대의 VIP 세트까지 다양한 금액 대로 구매할 수 있다.

‘명품 한우 VIP 세트’는 1++ 등급 한우 중에서도 소량 생산되는 가장 높은 마블링 스코어 No.9의 최고급 부위를 세트로 구성했다. 소 한 마리에서 생산되는 핵심 부위만을 엄선해 구이용부터 고급 특수 부위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명품 한우 특선 세트’는 명절에 많이 사용하는 인기 정육인 등심, 불고기, 국거리 등 1+ 등급 한우의 부드럽고 고소한 부위들로 구성해 실속까지 고려한 선물세트로 40만원대에 선보인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조선호텔 한우 오마카세’ 상품도 있다. 셰프가 엄선한 다양한 구이용 부위를 패키지로 구성해 2~3인용으로 살치살, 안심, 갈빗살, 제비추리, 업진살 등의 부위와 트러플 소금, 트러플 뒥셀 버섯, 트러플 머스터드로 구성된 시즈닝 세트가 포함돼 있다.

여기에 △조선호텔의 시그니처 수산 제품으로 꼽히는 ‘전복장’ △천일염으로 섶간한 ‘법성포 영광 굴비’ △제주 해역에서 수확한 ‘제주 진 은갈치’와 ‘제주 선 건옥돔’ △‘조선호텔 간장게장’ 등 인기상품을 중심으로 20만원대부터 100만원대의 선물이 있다.

프리미엄 김치로 명성 높은 ‘조선호텔 김치 세트’도 판매한다. 배추김치를 비롯해 제주 생갈치를 넣은 갈치 석박지, 아삭한 식감의 오이 소박이, 황석어 젓갈을 넣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알타리 김치 등 다양한 맛의 프리미엄 김치를 세트로 구성해 25만원 또는 40만원으로 판매된다.

이외에 조선호텔 침구 브랜드 ‘더 조선호텔’에서 가장 사랑 받는 상품 중 하나인 ‘헝가리 미디움 구스다운 세트’ 등 침구류도 선물세트로 판매한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