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2022 여름 서비스 캠프 및 안전운전 캠페인 실시
by손의연 기자
2022.06.20 13:24:31
6월 20~24일 전국 18개 지역 5일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집중호우와 폭염에 대비…차량 사전 점검 서비스
여름 서비스 캠프 기간 25주년 한정 모델 전시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볼보트럭코리아가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전국 18개 지역을 순회하며 ‘2022 여름 서비스 캠프 및 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코로나19 상황으로 3년 만에 진행되는 이번 여름 서비스 캠프 및 안전운전 캠페인은 대전시에 소재한 신탄진 휴게소를 시작으로 △북부권(강원/경서 지역) △서부권(중부/호남 지역) △동부권(대구/경북, 부산/경남 지역) 세 권역으로 나뉘어 5일 동안 순차적으로 열린다.
볼보트럭은 집중호우와 폭염에 대비해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서비스 캠프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 차종 무상점검, 워셔액, 엔진오일, 요소수, 덤프 실린더 필터 등의 소모품 무상 점검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중형트럭 내비게이션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과 유튜브 구독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는 고객의 이동시간을 고려해 탄력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볼보트럭운 국내 판매 25주년을 맞아 출시한 한정 모델을 여름 서비스 캠프 기간 동안 순차적으로 전시할 예정이다. FH 트랙터 540 글로브트로터 XL캡 스페셜 모델은 국내에서만 60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소장 가치를 높인 캡 디자인과 국내에 판매 중인 트랙터 중 가장 높은 실내 전고 등 사양이 특징이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2004년부터 매년 여름마다 실시해왔던 여름 서비스 캠프를 3년 만에 진행하며 현장에서 고객들을 직접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 며 “어려운 시기에도 함께해 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볼보트럭은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소통과 끊임없는 변화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 고 말했다.
여름 서비스 캠프는 볼보트럭코리아가 2004년부터 업계 최초로 시작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중 하나다. 볼보트럭 전문 정비 인력으로 구성된 정비팀과 직원들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트럭 점검 서비스와 소모성 부품에 대한 검사 및 교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볼보트럭 고객지원센터 혹은 각 지역 볼보트럭 영업지점 및 볼보트럭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