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지아, 콘래드2 리클라이너 파스텔핑크 컬러 라인업 추가

by이윤정 기자
2022.01.28 12:59:4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노르웨이 정통 리클라이너 노르웨지아는 ‘콘래드2 리클라이너’ 파스텔핑크 컬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제공=노르웨지아)
노르웨지아 콘래드2 리클라이너는 인체공학적 쿠션의 곡선이 최적화된 럭셔리 컴포트 리클라이너로 노르딕 시리즈의 최신 프리미엄 라인업이다.

Comfort-Glide 특허 리클라이닝 시스템으로 몸의 무게만으로 앉아 있거나 누워있는 각도를 부드럽게 조절할 수 있으며, 별도의 조작 없이 몸의 움직임에 따라 동작하는 수동형 리클라이너로 몸을 뒤로 기대면 등이 눕혀지고 몸을 일으키면 등이 세워진다.

탄탄한 베이스 쿠션에 부드러운 이중쿠션이 더해진 구조는 허리를 차분하게 받쳐주며, 특히 견고한 스틸 프레임과 물결모양 스프링 내부 구조에 첨단 가공 방법인 콜드큐어 폼을 일체형으로 가공해 인체공학적 구조를 완성했다. 외부는 최고급 이태리산 풀그레인 소가죽으로 마감했다.



또한 멀티플렉스 헤드레스트 시스템으로 헤드레스트의 높이와 꺾임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으며, 벨기에산 회전축을 사용해 견고하고 부드럽게 360도 회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좌석 아래 잠금 손잡이를 조작하여 등받이를 고정하거나 움직임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포르쉐, 람보르기니 등에 전략적으로 공급되는 이태리 마스트로또 리네아 세미아닐린 면피소가죽이 사용되어 선명한 색감과 부드러운 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초음파 원목 라미네이션 기술을 사용한 원목 프레임구조는 안정적이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한편, 노르웨지아 리클라이너는 판교본점, 논현점, 포천가구단지 물류센터 아울렛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