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방구석 탈출 도장찍기' 이벤트 고객응모 12만명 넘어

by이진철 기자
2021.06.15 11:14:31

총 603명 당첨자 워시타워·식기세척기 등 경품 제공
송종욱 은행장 "집콕 생활에 소소한 재미 스토리 이벤트"

송종욱 광주은행장(왼쪽 세번째)이 지난 14일 본점에서 ‘방구석 탈출 도장찍기’ 이벤트의 당첨자에 대한 경품 증정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광주은행 제공.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광주은행이 코로나19로 지친 일상 속에서 금융상품 가입에 대한 동기부여와 쏠쏠한 재미를 더한 이벤트가 총 12만4251명의 고객이 응모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광주은행은 지난 14일 본점에서 ‘방구석 탈출 도장찍기’ 이벤트의 당첨자에 대한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방구석 탈출 도장찍기’ 이벤트는 평소 송종욱 광주은행장이 강조하는 스토리가 있는 상품과 이벤트 제공을 집중 반영했다.

‘방구석 탈출 도장찍기’ 이벤트는 코로나19 방역지침으로 외출이나 여행 등이 자유롭지 못해 이른바 ‘집콕’, ‘방콕’ 생활이 이어짐에 따라 비대면 상품 가입으로 도장을 받고, 개수에 따라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재밌는 컨셉으로 진행했다.



영업점 방문을 포함해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모바일웹뱅킹 등 비대면 채널로 정기적금, 외화적금, 카드, 펀드·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신탁, 개인신용대출, 전자금융·오픈뱅킹 총 7종의 금융상품에 가입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는 방법이다.

광주은행은 총 603명을 추첨해 1등 1명에게는 워시타워, 2등 2명에게는 식기세척기, 3등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3만원권, 4등 5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했다.

송 은행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요즘, 이번 이벤트가 고객님들의 지친 일상에 조금이나마 활력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최근 50대 이상 시니어 고객의 제2의 청춘을 응원하는 ‘불타는 청춘’ 패키지 상품 출시를 비롯해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적금’, ‘여행스케치 적금’, ‘넋이통장’ 등 스토리있는 상품을 잇달아 출시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니즈를 반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