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세부 여행정보 직접 소개해주세요"

by이재호 기자
2015.09.21 13:29:16

부산~세부 신규 취항 기념 ''지니에디터'' 모집

[이데일리 이재호 기자] 진에어는 오는 25일 부산~세부 신규 노선 취항을 기념해 필리핀 세부의 여행지를 둘러보고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여행 탐방단 ‘지니에디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30일까지로, 부산 및 경남 지역 거주민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진에어 홈페이지 내 게시된 모집 공고문을 참고해 혼자만의 여행(1팀 1명), 친구와 함께 하는 멋진 모험(1팀 2명), 연인과 함께 하는 여행(1팀 2명), 가족과 함께 하는 소중한 시간(1팀 4명) 등의 컨셉트에 따라 여행 계획서 및 지원서를 작성 후 이메일(marketing@jinair.com)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지니에디터에게는 10월 13일부터 17일까지 3박 5일 일정으로 탐방을 다녀올 수 있는 부산~세부 노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세부 최대의 워터파크를 보유한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3박 숙박권 및 식사권 등을 지원한다.



탐방을 마친 지니에디터는 개인 SNS를 통해 탑승 후기, 추천 여행 코스, 교통 정보, 여행 팁, 맛집 정보 등이 담긴 세부 여행 탐방기를 소개하게 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선발된 지니에디터는 직접 계획한 탐방 코스에 따라 여행지를 경험하고 부산 및 경남 지역 주민들에게 세부의 숨은 매력을 소개하는 가이드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진에어는 30일까지 진에어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JinAir)에 게시된 부산~세부 노선 지니에디터 모집 게시글을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숙박권, 모바일 음료 교환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