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박원익 기자
2010.07.16 17:22:18
[이데일리 박원익 기자] 한화증권(003530)은 오는 19일 SK텔레콤과 제휴한 `TStock-한화증권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TStock-한화증권 서비스는 스마트폰에서 주식 시세, 매매 및 기업정보 등의 증권서비스를 제공한다. 위젯(Widget) 기능을 통해 바탕화면에서 관심종목 시세, 증권뉴스, 국내외 지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롱터치, 팝업, 슬라이드 방식의 화면전환 등을 통해 편의를 높였다.
설치는 안드로이드마켓 또는 T스토어에서 `T 한화증권`으로 검색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T 한화증권 어플을 사용하면 TStock정보료(4000원)가 면제된다.
이 서비스는 SK텔레콤에서 출시된 모토로이, 시리우스, 갤럭시A, 디자이어, 갤럭시S 등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이라면 모두 사용 가능하다.
한편 한화증권은 스마트용 모바일 웹서비스도 실시한다. 스마트용 모바일 웹서비스는 통신사와 상관없이 모든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제공되며 한화증권 모바일 앱(m.koreastock.co.kr)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문철호팀장 한화증권 온라인 사업팀장은 "SK텔레콤과 제휴한 TStock 뿐만 아니라 향후 LG U+제휴를 통해서도 OZ 스마트폰에서도 증권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