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4만잔 무료커피행사에 벌써 줄이?

by이승현 기자
2013.04.25 15:21:20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카페베네가 창립 5주년을 맞아 진행한 아메리카노 4만잔 무료 제공 행사에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해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25일 카페베네 청담동 매장는 오후 5시 5분부터 진행되는 카페베네 4만잔 무료커피제공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3시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다.
오후 5시 5분부터 진행하는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오후 3시 현재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는 벌써부터 줄을 서서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올해 5번째 생일을 맞이한 카페베네는 그 동안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총 4만 잔 무료 커피를 준비했으며, 전국적인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카페베네의 미디엄 로스팅 커피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4월 25일, 오후 5시 5분부터 전국 800개의 카페베네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개시 시간과 각 매장 별 커피 증정 개수도 모두 숫자 ‘5’를 활용해 통일시킴으로써 카페베네 5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각 매장 마다 선착순으로 50잔씩 제공하며 주문 시 한 명당 한 잔에 한에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 5주년을 맞이해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를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새로워진 미디엄 로스팅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