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 출시

by김정유 기자
2024.10.14 10:52:40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은 자사 유아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가 긴 보습 지속력이 특징인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은 소아 대상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된 ‘72시간’ 보습 지속력이 특징이다.

사진=LG생활건강
피부 유사 성분을 포함한 포뮬러가 보습 장벽을 강화하고 아기 피부를 보호, 피부내 수분 증발을 막는다.

또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와 진정에 좋은 병풀잎 추출물을 함유한 ‘세상 순한 보습진정 솔루션’ 포뮬러로 아기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꿔준다.



세상 순한 보습진정 솔루션에는 시어버터, 병풀잎 추출물을 비롯해 식물 유래 오일인 해바라기씨 오일, 올리브 오일, 아르간커넬 오일, 호호바씨 오일이 함께 포함됐다.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은 △민감성 피부 대상 패치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 △동물성 원료 무첨가 비건인증 완료 등 각종 테스트와 인증을 통과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꾸덕한 버터 질감의 제형이 아기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크림”이라며 “이 제품으로 소중한 우리 아기의 모든 순간이 행복하도록 돕고 엄마와 아기들이 보다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누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