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164, ‘한국인의 눈 건강’ 신규 TV 광고 온에어
by이윤정 기자
2024.03.05 11:19:00
전속모델 정우성과 함께 일상 속에서 혹사당하는 ‘한국인의 눈 건강’ 고민 담아
토탈 솔루션 ‘퍼펙트 아이케어 3X GR’ 출시
신규 캠페인 론칭 기념 제품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는 ‘한국인의 눈 건강’을 위한 신규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조사 결과 국내 성인남녀(20~79세)의 건강 고민 1위로 ‘눈 건강’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올해 164는 새로워진 7종 라인업을 출시하고 전속모델 정우성과 함께한 신규 TV 광고 총 2편을 공개했다.
먼저, ‘한국인의 눈 건강 164’ 편에서는 한국인의 대표적인 눈 건강 고민에 대해 공감하고, 이를 위해 164가 새로워졌음을 알린다. 대한민국 남녀노소의 눈 피로, 눈 건조, 눈 노화가 발생하는 일상 속 장면이 이어진 뒤, 모델 정우성이 등장해 대한민국 판매 1위 브랜드 164의 신제품 ‘퍼펙트 아이케어 3X GR’로 이를 한 번에 케어 가능하다고 전한다.
‘지친 한국인의 눈’ 편에서는 일할 때와 쉴 때 모두 전자기기에 혹사당해 눈 건강이 악화될 수밖에 없는 한국인의 씁쓸한 현실을 조명했다. 이후 모델 정우성이 ‘눈은 언제 쉬어?’라고 되물으며 문제점을 환기한다. 이어서 앞선 편과 마찬가지로 신제품 ‘퍼펙트 아이케어 3X GR’ 소개와 함께 마무리된다.
영상 속 신제품 ‘퍼펙트 아이케어 3X GR’은 눈 건강의 3대 고민인 눈 노화, 눈 피로, 눈 건조의 토탈 케어에 집중한 제품이다. 기능별 원료 및 과학적 배합을 적용했다. 황반 전체를 위한 루테인지아잔틴, 눈 피로를 위한 개별인정형 원료 차즈기추출물, 눈 건조를 위한 신소재 원료 감잎주정추출분말을 모두 담았다. 또한, 눈 노화 관리를 위해 아레즈2(AREDS2) 포뮬러를 엄선해 재배합 했다. 패키지에는 164만의 눈 건강 원료 핵심 비율인 루테인지아잔틴을 16 대 4로 적용했음을 의미하는 GR(Golden Ratio) 마크를 표지해 신뢰감을 높였다.
164는 이외에도 개인별로 느끼는 불편감을 맞춤 케어할 수 있도록 세분화된 라인업을 선보였다. 눈 노화, 눈 피로, 눈 건조, 기억력 저하 등을 바탕으로 ‘루테인지아잔틴 GR’, ‘루테인지아잔틴 메모리케어 GR’ 등 총 7종을 출시했다.
164는 신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한 달간 뉴트리원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CF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 제품 ‘퍼펙트 아이케어 3X GR’는 15% 할인가에 선보인다. 신제품 출시 기념 퀴즈 참여 시에는 장바구니 20% 할인 쿠폰을 추가 발급하며, ‘164가 필요한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64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한국인의 눈 건강에 대한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기술력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라며 “164의 신제품 라인업과 함께 국민이 건강한 눈으로 편안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