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타일, '2022 슈퍼 세이브 위크' 프로모션 실시
by이윤정 기자
2022.04.01 13:30:20
11일까지 MSGM, N21, JW 앤더슨 등 봄 신상 상품 특별 프로모션
신규 회원에 최대 23만 원 상당 ''웰컴 쿠폰팩'' 제공
MSGM, 마르니 키즈 등 인기 브랜드 10~20만 원 대로 선봬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럭셔리 패션&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플랫폼인 한스타일은 1일부터 열흘간 ‘2022 슈퍼 세이브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스타일이 온라인 사업을 확장하며 프리미엄 패션 리테일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규 회원들에게 ‘웰컴 쿠폰팩’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회원들은 최대 15% 할인 쿠폰 2종을 포함한 ‘슈퍼 세이브 쿠폰팩’과 함께 균일가 아이템, 해외 명품 특가, 라이프 아이템 100원 럭키딜까지 총 4가지 기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 가입 고객에는 최대 17% 할인 쿠폰, 3만 원 할인 쿠폰과 더불어 중복 사용 가능한 더블 쿠폰까지 포함된 총 23만 원 상당의 ‘웰컴 쿠폰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MSGM, N21, JW앤더슨, 마르니 키즈, 아크네 스튜디오 키즈의 22SS신상 뿐만 아니라 코페르니, 써네이, 뮤지엄 오브 피스&콰이엇 등 MZ 세대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트렌디한 브랜드들의 다양한 신상 아이템이 프로모션에 함께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쿠폰팩을 활용하면, 22SS 상품을 최대 6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신규회원은 MSGM의 봄 신상 스웻셔츠를 9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김혜진 한스타일 온라인사업부 이사는 “이번 슈퍼 세이브 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한스타일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이 즐겁고 설레는 마음으로 2022년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액대 제품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이 이번 기회를 통해 프리미엄 패션 플랫폼 한스타일이 소개하는 트렌디한 브랜드의 봄 신상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