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타일, '2022 슈퍼 세이브 위크' 프로모션 실시

by이윤정 기자
2022.04.01 13:30:20

11일까지 MSGM, N21, JW 앤더슨 등 봄 신상 상품 특별 프로모션
신규 회원에 최대 23만 원 상당 ''웰컴 쿠폰팩'' 제공
MSGM, 마르니 키즈 등 인기 브랜드 10~20만 원 대로 선봬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럭셔리 패션&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플랫폼인 한스타일은 1일부터 열흘간 ‘2022 슈퍼 세이브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한스타일)
이번 프로모션은 한스타일이 온라인 사업을 확장하며 프리미엄 패션 리테일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규 회원들에게 ‘웰컴 쿠폰팩’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회원들은 최대 15% 할인 쿠폰 2종을 포함한 ‘슈퍼 세이브 쿠폰팩’과 함께 균일가 아이템, 해외 명품 특가, 라이프 아이템 100원 럭키딜까지 총 4가지 기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 가입 고객에는 최대 17% 할인 쿠폰, 3만 원 할인 쿠폰과 더불어 중복 사용 가능한 더블 쿠폰까지 포함된 총 23만 원 상당의 ‘웰컴 쿠폰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MSGM, N21, JW앤더슨, 마르니 키즈, 아크네 스튜디오 키즈의 22SS신상 뿐만 아니라 코페르니, 써네이, 뮤지엄 오브 피스&콰이엇 등 MZ 세대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트렌디한 브랜드들의 다양한 신상 아이템이 프로모션에 함께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쿠폰팩을 활용하면, 22SS 상품을 최대 6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신규회원은 MSGM의 봄 신상 스웻셔츠를 9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김혜진 한스타일 온라인사업부 이사는 “이번 슈퍼 세이브 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한스타일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이 즐겁고 설레는 마음으로 2022년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액대 제품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이 이번 기회를 통해 프리미엄 패션 플랫폼 한스타일이 소개하는 트렌디한 브랜드의 봄 신상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