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노재웅 기자
2019.02.27 10:27:43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파이널판타지14’에 신규 퀘스트와 레이드, 토벌전 등 대량의 신규 콘텐츠가 담긴 ‘광란의 전주곡’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액토즈소프트(052790)는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파이널판타지14에 광란의 전주곡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광란의 전주곡을 통해 메인 시나리오와 주요 퀘스트, 레이드, 토벌전, 인스턴스 던전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8인 신규 레이드 ‘차원의 틈 오메가: 알파편’ 일반 및 영웅 난이도를 공개했다. 해당 던전은 ‘차원의 틈 오메가’의 마지막 시나리오로, 영웅 난이도 클리어 시 아이템 레벨 405 ‘오메가 전용 무기’와 탈 것 ‘오메가 인증 열쇠’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사성수들의 이야기를 담은 연대기 퀘스트 ‘사성수기담’에 세 번째 사성수 ‘주작’을 선보이고, 아이템 레벨 385 ‘주작 무기’와 ‘홍련의 해방자’ 6번째 ‘극 만신’ 탈 것 ‘주작 견신’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신규 토벌전 ‘주작 토벌전’과 ‘극 주작 토벌전’을 공개했다.
이밖에도 신규 인스턴스 던전 ‘영구 초토지대’ 및 ‘골드 소서’에서 진행 가능한 신규 돌발 게임 ‘뛰어라! 점핑 운동회’를 추가하고 ‘영원한 언약식’ 시스템을 확장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광란의 전주곡 출시를 기념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 이벤트도 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파이널판타지14의 신규 가입자에게 ‘무료 이용권 7일’을 100% 지급하고, 최초 1회에 한해 ‘30일 정액제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을 구입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7일 이용권’ 및 경험치 획득량을 높여주는 아이템을 추가 지급하고, 특정 조건 달성 시 점핑 아이템 ‘직업별 모험록: 창천편’을 선물한다.
또 ‘정액제 이용권’을 사용한 복귀 이용자에게 ‘3일 무료 이용권’과 아이템 레벨 360 무기 및 장신구 세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광란의 전주곡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대규모 프로모션 이벤트 소식은 파이널판타지14의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광란의 전주곡 공식 트레일러를 감상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