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극적 냄새 없이, 컬러는 더 오래"…미쟝센 '헬로버블' 출시

by경계영 기자
2024.07.15 11:21:13

셀프 염모제, 업그레이드…28일까지 팝업 행사도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이 운영하는 헤어 브랜드 미쟝센은 색상 지속력을 강화한 셀프 염모제 ‘헬로버블’과 ‘헬로크림’을 15일 출시했다.

헬로버블은 톤다운 계열부터 미디엄, 비비드, 라이트 계열까지 19가지 색상을 선보였다. 주력 상품인 ‘선셋오렌지’는 아이돌의 오렌지색 염색 트렌드를 반영했다. 기존 제품보다 2배 더 쫀쫀하고 조밀해진 거품이 염색하는 내내 모발에 밀착돼 컬러 지속력을 높이고, 암모니아와 PPD 등이 없어 자극적 냄새가 나지 않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미쟝센)
헬로크림은 웜·쿨톤 퍼스널 컬러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올리브·호호바씨·살구씨 등 6가지 오일과 단백질 영양을 담은 크림으로 머릿결 손상 걱정을 줄이고 컬러 발색력을 높였다. 동봉된 빗캡을 활용해 초보자도 빗질만으로 얼룩 없이 균일한 염색이 가능하다. 이번에 화사한 웜라이트브라운 신규 컬러가 추가됐다.



미쟝센은 16~28일 아모레성수에서 헬로버블과 헬로크림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컬러 피팅샵’ 콘셉트로 운영되는 이번 행사에선 헬로마이컬러 증강현실(AR) 서비스와 헤어피스, 가발 등으로 미쟝센의 28종 컬러들을 모두 체험하고 나에게 어울리는 최적의 컬러를 찾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겐 에스파 포토 엽서를, 23일부터는 팝업 스토어 내 헬로버블 또는 크림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에스파 포토카드를 각각 증정한다. 미쟝센은 하절기 염색 성수기를 맞아 다음달부터 본격적으로 마케팅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