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신세계百 강남점에 팝업스토어 재오픈

by정태선 기자
2017.03.16 10:20:43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 특별전

시몬스 제공.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시몬스가 16일~22일까지 일주일 동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모든 매트리스에 적용한 ‘어드밴스드 포켓스프링’은 세 개의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이 나선 구조로 합쳐져 섬세하고 세련된 느낌의 지지력을 느낄 수 있다. 또 벨기에산 원단, 이탈리아산 포켓 부직포, 영국산 마이크로 포켓스프링,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등 최고급 소재를 적용했다.

시몬스 침대는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대해 국가 공인 기준보다 까다로운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기본에 충실하자’는 브랜드 원칙을 지켜나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을 비롯해 60여 종에 이르는 모든 매트리스를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해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거치고 있다.

시몬스 침대는 팝업스토어를 방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이나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한다. 또 수면 전문가인 슬립마스터가 방문 고객 전원에게 현장에서 일대일 수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