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벤타, 2014년형 에어포스 무선청소기 출시

by박철근 기자
2013.10.29 13:17:46

강력한 흡입력으로 99% 먼지 제거
먼지통 용량 증가ㆍ먼지 비움 기능 개선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독일 생활가전 명품 브랜드 로벤타가 2014년형 에어포스 무선청소기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로벤타는 “청소기의 심장인 강력한 파워와 흡입력은 더욱 좋아졌다”며 “유럽 감성의 디자인으로 집안의 어느 곳에서나 서 있는 그 자체만으로도 인테리어 소품이 되어 트렌디 쇼퍼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싸이클론 기술의 진공청소기와 같은 설계방식을 적용해 무선 스틱형 제품이지만 99%의 먼지를 제거하는 강력한 흡입력을 갖췄다.

또 로벤타만의 델타포스(Delta Force) 싸이클론 기술로 흡입한 공기와 먼지를 효과적으로 분리해주는 5단계의 먼지 거름 과정을 통해 50g의 먼지가 쌓여도 흡입력이 떨어지지 않는다.

회사 관계자는 “2단계의 간단한 먼지 거름 과정으로 5g의 먼지에도 흡입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일반 핸디형 청소기와는 확실히 차별화됐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양방향 먼지 제거에 탁월한 삼각형 모양의 ‘델타헤드’가 더욱 슬림해져 소파나 책상 밑을 청소하기가 쉬워졌고, 분리가 가능한 파워 브러시를 장착해 별도 세척을 할 수 있다.

아울러 충전식 무선 제품으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고, 먼지 흡입구와 몸체가 튜브로 연결돼 조작이 부드럽다.

이외에도 900ml의 먼지통 용량으로 흡입력을 높여주고, 원터치로 먼지통 바닥 뚜껑이 열리기 때문에 쉽게 먼지를 비울 수 있다.

한편 이 제품은 글로시 레드와 퍼플 2가지 색상으로 전국의 유명백화점, 할인마트, 양판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가격은 24만9000원이다.

로벤타 ‘2014년형 에어포스 무선 청소기’. 로벤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