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골프 판매 호조세 지속...9월 판매량 101.2%↑
by이지은 기자
2023.10.20 14:19:58
조기 품절 등 높은 인기...FW 시즌 물량 대폭 확대
3분기 가을 라운딩 시즌 맞물리며 수요 크게 늘어
| 골프라인 2023 FW 컬렉션.(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
|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올해 골프 제품 판매가 크게 늘었다고 20일 밝혔다.
젝시믹스 골프는 올해 맨즈, 액세서리 등 제품군을 강화해 지난해보다 더욱 탄탄해진 라인업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 봄·여름 시즌 제품은 대부분 조기 품절됐다. 2분기 판매량은 전 분기 대비 151.3% 증가하며 호실적을 기록했다.
또한 본격적인 가을 라운딩 시즌이 시작되는 3분기는 간절기에 어울리는 아노락과 스웨트 셔츠 등 수요에 힘입어 9월 한 달 판매량만 전년 동기 대비 101.2% 상승했다.
젝시믹스는 가을·겨울 시즌을 대비해 충분한 물량을 확보한 가운데 소재와 디자인을 다양화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FW 컬렉션은 니트 저지, 트위드, 벨벳, 덕다운, 페이크 퍼 등을 적용한 의류와 액세서리 제품들로 구성했다.
여성 주력 제품 중 하나인 ‘케이블 패턴 하이넥 배색 점퍼’는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니트 저지 소재와 방풍 안감을 적용해 추운 날씨 속 라운딩에도 따듯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남성 제품으로는 골지 짜임 소재의 맨투맨을 포함해 백로고를 강조한 카라 숏슬리브, 포켓 디테일을 더한 실용적인 아노락 등 개인 취향에 따라 라운딩룩 연출이 가능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젝시믹스는 ‘기모 카고 조거팬츠’와 같은 실용성과 기능성을 갖춘 신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젝시믹스 골프는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 가격 경쟁력을 갖추며 MZ세대를 대표하는 ‘애슬레저 골프웨어’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제품 개발과 브랜딩으로 지속적인 포지셔닝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