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케이크도 복 낳는 닭으로 드세요”
by최은영 기자
2017.01.25 10:25:23
배스킨라빈스, 닭 캐릭터 ‘마몬 케이크’ 출시
[이데일리 최은영 기자]배스킨라빈스는 설 명절을 맞아 정유년을 상징하는 복 낳는 닭 캐릭터 ‘마몬’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양한 맛과 넉넉한 크기로 명절에 온 가족이 함께 나눠먹기 좋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럭키프렌즈’는 마몬 캐릭터와 함께 새해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체리쥬빌레 △뉴욕치즈케이크 △민트향초콜릿칩 △엄마는외계인 △슈팅스타까지 총 5가지의 맛으로 제작됐다. 가격은 2만5000원.
‘해피팡팡마몬’은 6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달걀 모양의 초콜릿과 마몬 피규어가 장식돼 있다. 피규어로 초콜릿 달걀을 깨면, 팝핑캔디와 마시멜로우 등이 쏟아져 나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슈팅스타 △뉴욕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체리쥬빌레 △엄마는외계인 △민트향초콜릿칩으로 만들어졌다. 가격은 2만7000원이다.
이 밖에 한 입에 쏙 들어가는 찹쌀떡 아이스크림 디저트 ‘미니 스노우모찌 선물세트’와 더블쿠키샌드, 아이스크림 롤 등으로 구성된 ‘설 디저트 세트’, 블록팩 아이스크림 6개로 구성된 ‘설 블록팩 세트’ 등도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마몬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을 구입하면 2000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