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 미라주, 배우 김정태 광고 공개

by정시내 기자
2016.04.11 12:34:08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건설회사 일동이 2016년도 광고모델로 배우 김정태를 내세워, CF 영상과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CF 영상은 배우 김정태와 함께 살아갈수록 가치를 알게 되는 아파트, 일동 미라주의 디테일함을 코믹하게 그리고 있으며, 메이킹 영상은 주차편리를 위한 광폭주차장과 내부 커뮤니티 공간 등 일동미라주가 추구하는 스토리가 담겨있다.

회사 측은 “국내 최고의 배우인 김정태와 함께 다양한 CF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에 공개된 CF 영상은 일동 미라주의 디테일함을 코믹하게 그리고 있으며, 메이킹 영상은 Interview편과 Celebrity Greeting편으로 일동 미라주의 스토리를 이야기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일동의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인 일동 미라주 더 스타는 울산 북구 중산 매곡지구에 일동 미라주 더 스타 아파트 분양을 준비하고 있으며, 오는 4월말 모델하우스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울산 중산 매곡지구 일동 미라주 더 스타가 이번에도 관심을 집중시키며 성공적인 분양을 기대하게 하는 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59㎡, 73㎡, 84㎡, 104㎡ 타입의 면적으로 구성해 실수요자 층을 겨냥했으며, 둘째로, 뛰어난 입지 조건을 바탕으로한 미래 가치를 꼽을 수 있다.



2016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는 오토밸리로와 공사 마무리 단계에 있는 농소~옥동간 도로가 개통되게 되면 이 지역의 교통은 획기적인 접근성을 갖추게 된다. 최근 20년간 10만명 가까운 인구가 증가한 북구 지역은 최근의 이러한 개발로 인해 더욱 가파른 인구 증가를 예측하고 있다.

울산 중산 매곡지구 일동미라주 더 스타는 이러한 기대감을 바탕으로 총 1769세대의 3개 단지로 이루어진 대단지를 계획하고 있으며 오는 4월 1차로 1344세대 분양을 계획 중이다.

울산 중산 매곡지구 일동미라주 더 스타의 현장은 울산 북구 중산동 11-2 번지 일원으로 올해 개통 예정인 오토밸리로의 진출입 도로와 맞닿아 있다.

모델하우스는 4월 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울산 남구 달동 1271-6 번지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