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대웅 기자
2011.01.19 15:21:48
올해 로고·상품·매장인테리어 등 전면 업그레이드 추진
2012년 매출 1천억 돌파, 업계 1위 목표
[이데일리 김대웅 기자] 제일모직(001300)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올해 브랜드 전면 리뉴얼을 통해 매출 확대에 나선다. 2012년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해 업계 1위인 한섬의 `타임`을 따라잡는다는 각오다.
19일 구호는 서울 강남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서 론칭 12주년 기자간담회을 통해 올해 전면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실시해 국내시장 1위로 발돋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정구호 제일모직 레이디스사업부 전무는 이 자리에서 "올해는 그동안 구호가 보여주었던 스타일을 과감히 탈피하고 신규 론칭하는 브랜드의 자세로 로고와 상품, 컨셉트와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매장인테리어 등을 바꾸는 등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