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언스카드, 고객 전용 폐쇄형 쇼핑몰 '모빌마켓' 론칭

by이지은 기자
2024.09.05 10:36:23

모빌카드 잔액으로 결제 시 2% 페이백
결제·쇼핑·앱테크 다양한 서비스 제공

(사진=KG모빌리언스)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KG모빌리언스(046440)의 선불카드 모빌리언스카드가 고객 전용 폐쇄형 쇼핑몰 ‘모빌마켓’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모빌마켓은 모빌리언스카드 전용 앱에서 제공하는 쇼핑몰이다. 모빌리언스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쇼핑부터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폐쇄형 이커머스 서비스다. 고객을 위한 전용 쇼핑몰인 만큼 기획전, 핫딜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공동구매 서비스를 적용시켜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모빌마켓에는 디지털·가전, 식품, 인테리어, 생활·건강, 화장품·미용, 명절 선물세트 등 전 범위의 인기 상품이 최저가로 등록돼 있다. 신규 회원 대상으로 발급되는 할인 쿠폰까지 함께 이용하면 보다 높은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모빌마켓은 다양한 구매 방식을 적용하여 같이 모여 더 많이 할인받을 수 있는 ‘2인 공동구매’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2인 공동구매는 특정 상품에 대해 2명이 모여 공동구매하는 방식으로 인터넷 최저가 보다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모빌리언스카드가 제공하는 무제한 페이백 혜택을 더 크게 적용받을 수 있다. 모빌리언스카드 회원은 모빌마켓에서 모빌카드 잔액으로 결제 시 2% 무제한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 실적 조건, 적립 횟수 관계없이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 2%가 모빌 포인트로 즉시 적립되며 이는 마이페이지의 포인트 관리 내역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오픈 기념으로 모빌마켓 이용 고객 대상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규 할인, 장바구니 할인, 생일축하 할인 등 기본 할인 쿠폰 제공과 함께 누구나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100원 래플 이벤트를 시작했다.

100원 래플 이벤트는 추첨식 당첨 이벤트로 100원을 결제하면 자동으로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럭셔리 브랜드 상품부터 건강식품까지 다채로운 경품이 준비돼 있으며 최대 200만원 상당의 상품을 100원 응모권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빌리언스카드 관계자는 “탄탄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PG업과 선불업 라이선스를 모두 가지고 있는 모빌마켓은 금융당국의 관리감독 하에 고객을 보호하고 안전한 쇼핑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