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키캉스’ 겨냥 브레드 이발소 패키지 출시
by윤정훈 기자
2023.04.27 09:49:42
5월 1일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오픈
키캉스의 재미를 더할 키즈 라운지 내 포토박스 및 프로젝터 설치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롯데호텔 서울이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 롯데호텔 서울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사진=롯데호텔) |
|
5월 1일 문을 여는 롯데호텔 서울의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은 메인타워 22층에 위치해 있으며 객실 수는 총 10개다.
애니메이션 속으로 들어가는 것처럼 객실 입구부터 브레드 이발소의 빨간색 문을 그대로 재현했다. 침구류는 물론 창문과 액자, 인형, 배스로브 등 객실 곳곳을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들로 가득 채웠다.
어메니티는 저자극 성분의 스킨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의 베이비&키즈 라인 제품을 사용했다. 또한, 브레드 이발소 음료 6종으로 구성된 전용 미니바와 아이들을 위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키캉스(키즈+호캉스)의 재미와 흥미를 더해줄 22층 키즈 라운지에는 캐릭터 룸 이용 고객을 위해 특별 제작한 코인으로 스티커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박스가 설치돼 있다. 또한, 직접 색칠할 수 있는 브레드 이발소 컬러링 도안과 크레용이 상시 비치돼 있으며, LG전자의 프로젝터 ‘시네빔 레이저 4K(이하 시네빔)’를 이용해 브레드 이발소 시즌 3이 연속 상영된다.
롯데호텔 서울은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오픈을 기념해 ‘웰컴, 브레드 이발소!(Welcome, Bread Barbershop)’ 패키지를 선보인다.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1박, 라세느 조식 3인(성인2, 어린이1), ‘바퀴달린 브레드 이발소’ 투어 티켓 3인, 포토박스 코인 3개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48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부터다.
바퀴달린 브레드 이발소는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로 꾸며진 오픈탑 버스를 타고 광화문에서 출발해 덕수궁, 남산골 한옥마을, DDP, 창경궁 등 현대적 도심과 역사적인 장소인 고궁 등을 경유하는 버스 투어다. 투어 시간은 약 1시간 30분으로 패키지 예약 시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이용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은 필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