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실시

by문다애 기자
2023.02.02 11:26:02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뉴욕 3대 스테이크 하우스로 손꼽히는 ‘BLT 스테이크’에서는 스페셜 데이 한정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시트러플 에그, 스노우 크랩 샐러드 등 애피타이저와 호메 세라, 부케 까바 브룻 스파클링 와인으로 코스가 시작된다. 메인 디시 전에는 더 그리핀 바텐더의 리즐링 유자 칵테일을 맛볼 수 있으며, 메인으로는 프라임 드라이 에이지드 뉴욕 채끝 등심이 제공된다. 디저트는 하트 모양의 라즈베리 무스 케이크다.



호텔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더 그리핀’에서는 이달 14일 한정 ‘폴링 인더 그리핀’을 주제로 밸런타인데이 메뉴를 2인 구성 세트 메뉴로 선보인다. 세트 메뉴에는 바텐더가 개발한 레시피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칵테일 2종이 포함된다.

호텔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내달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 & 화이트데이 시즌 케이크를 한정 판매한다. 라즈베리 무스 베이스에 장미 향을 더했으며 장미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호텔 관계자는 “최근 연인들 사이에서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호텔에서 데이트를 즐기려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