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이미야케, 라일락 향 담은 ‘드롭 디세이’ 향수 출시
by윤정훈 기자
2021.04.01 10:44:55
자연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투명한 물방울로부터 영감 받은 향수
라일락 향에,아몬드 밀크와 머스크가 더해진 향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이세이미야케가 라일락 향기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향수 ‘드롭 디세이 오드퍼퓸(A Drop d’Issey Eau de Parfum)’를 새롭게 선뵌다고 1일 밝혔다.
‘드롭 디세이’는 자연에 의해 드러난 새롭고 웅장한 모험의 자유로움을 표현한다. 천연 재료와 합성 재료들의 미묘한 균형에서 이루어 낸 라일락 향기를 증폭시킨 제품이다.
부드러운 자연의 느낌을 강조한 톱노트는 ‘아몬드 밀크’와 ‘보태니컬 어코드’가 조화롭게 어울리는 향기로 시작한다. 미들 노트는 은은한 ‘라일락’과 ‘오렌지 블라썸’, ‘장미’, ‘자스민’이 만나 햇빛을 가득 받은 라일락을 떠오르게 한다. 편안한 느낌의 베이스 노트는 감미로운 ‘머스크’와 ‘바닐라’가 조화를 이루어 따뜻한 감각을 확장시키며, 이세이미야케의 새로운 시그니처 향기로 탄생했다.
이번 신제품은 향료뿐 아니라 제품 보틀과 단상자에 사용된 재료에도 지속 가능성을 추구했다. 투명한 물방울을 표현한 심플한 디자인의 보틀은 5%의 친환경 유리를 포함해 필요한 만큼의 유리만 사용했다. 소프트 터치의 스프레이 캡이 내장된 올-인-원 보틀로 제작되어 크리스털처럼 맑고 깨끗한 물의 순환을 상징한다.
은은한 라일락 향기를 중심으로 부드러운 아몬드 밀크와 머스크 향의 조화를 담아낸 ‘드롭 디세이 오드퍼퓸’은 30㎖, 50㎖, 90㎖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