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표 대표 “지속 학습 및 서비스 개선으로 삶의 질 제고 기여”

by박철근 기자
2016.03.17 11:58:43

하이모, 창립29주년 기념식 개최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홍인표 하이모 대표는 17일 “끊임 없는 학습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의 삶의 질 제고에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홍 대표는 이날 서울 서초동 KW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창립 29주년 기념식에서 이같이 말하고 가발시장 활성화 및 고객 만족도 강화를 위해 임직원의 노력을 당부했다.

지난 1987년 3월 가발수출기업인 우민무역으로 출발한 하이모는 국내 가발산업의 역사를 이끈 업계 1위 기업이다.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3D(3차원) 스캐너 시스템’을 비롯해 인모의 단점을 보완한 ‘넥사트모’ 등을 개발해 탈모로 고생하는 고객의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기념식에는 홍 대표와 홍정은 부사장을 비롯해 전국 56개 하이모 직영매장의 지점장 등 하이모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2부로 나뉘어 열린 이날 1부 행사에서는 근속사원 및 우수지점 표챵장 수여식을 진행하고 이인수 명인서원 대표로부터 리더십에 관한 강의도 들었다. 이어 열린 2부에서는 전국 지점장들이 참석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의 완성도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 대표는 “지난 29년간 하이모는 모발을 통해 고객이 활기찬 인생을 누릴 수 있도록 더 자연스러운 모발 한 올 한 올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것을 찾아 직원들 모두 늘 배워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홍인표 하이모 대표는 17일 서울 서초동 KW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9주년 창립기념식에서 임직원들에게 끊임 없는 학습과 서비스 개선 노력을 주문했다. 사진= 하이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