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임유경 기자
2024.06.05 13:50:51
글로벌 협력사 소통 채널 통합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업무용 협업툴 잔디를 서비스하는 토스랩은 종합식품기업 LF푸드가 잔디를 전사에 도입했다고 밝혔다고 5일 밝혔다.
LF푸드는 잔디로 글로벌에 분포한 파트너 및 협력사와 소통 채널을 통합하고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신규 서비스 기획, 유통 채널 관리, 외부 협력사와의 실시간 소통을 잔디에서 진행한다. LF푸드는 글로벌 식자재 전문마켓인 모노마트,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인 하코야, 모노키친, 한반 및 식자재 수입·유통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