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 피자몰, 겨울 시즌 신메뉴 '윈터 블라썸' 선봬
by한전진 기자
2024.12.11 10:06:40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오는 12일부터 겨울 시즌 신메뉴 ‘윈터 블라썸’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 이랜드이츠 피자몰, 스피니치 알프레도 치킨 (사진=이랜드 피자몰) |
|
피자몰의 겨울 신메뉴는 피자 3종과 샐러드바 메뉴 12종으로 구성했다.
피자 메뉴로는 △블랙 올리브의 풍미와 부드러운 화이트 소스가 어우러진 ‘블랙 라벨 포테이토 피자’ 와 △겨울 제철 식재료인 시금치로 맛을 낸 ‘스피니치 알프레도 치킨 피자’를 내놓는다.
이와 함께 올해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재출시 요청을 받은 △4겹 페페로니 피자를 추가헀다.
샐러드바에는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 △블랙 시크릿 치킨 △스피니치 크림 파스타 △상하이 볶음 누들 △머스타드 포테이토 샐러드 △바나나 요거트 샐러드 등의 식사 메뉴 △화이트 샹그리아 △더블 베리 사고 △쿠키앤크림 박스 △스노우 티라미수 △초코 아이스크림 △DIY초코빙수 등의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이 가운데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는 미국의 치킨 누들 수프를 피자몰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다. 치킨 메뉴인 ‘블랙 시크릿 치킨’은 피자몰만의 레시피로 만든 진한 색감의 소스를 버무려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맛이 특징이다.
피자몰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신메뉴는 블랙과 화이트의 감각적인 조화를 통해 겨울의 차가우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담아냈다”라며 “다채로운 신메뉴와 함께 피자몰에서 고객분들이 따뜻하고 특별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