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5월 황금 연휴 해외여행객 대상 특별 이벤트

by성세희 기자
2018.04.23 09:50:48

올리브영 인천국제공항 2개점 트래블메이트 이벤트 페이지.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인천국제공항 2개점 단독으로 여행객을 위한 ‘트래블메이트’ 행사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리브영 인천공항 2개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올리브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용 고객은 누구나 공항 2개점서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4000원을 즉시 할인 받는 ‘바코드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또 ‘암호’를 말하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인천공항 2개점 직원에게 ‘여행가는 올리브영’이라는 암호를 말하면 여행지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제품도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다음 달 29일까지 진행된다.



올리브영은 2008년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T1)에 업계 최초로 매장을 낸 데 이어 올해 1월 제2여객터미널(T2)에도 출점했다. 올리브영 인천공항점은 수많은 여행객과 상주 직원까지도 자유롭게 방문하면서 공항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외 고객이 입·출국 시 미처 구매하지 못한 제품을 오직 인천공항점에서 구매하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자유롭고ㅔ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