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 SNS 체험단 모집

by이승현 기자
2011.07.05 17:58:07

복날 시즌 맞아 다양한 시식미션 수행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소자본 창업 대표아이템 티바두마리치킨이 블로그 체험단 및 SNS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치킨 업계 최대의 특수로 손꼽히는 복날 시즌을 맞아 `닭은 먹고 다니냐`는 이벤트 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급부상하고 있는 SNS(Social Network Service) 채널을 적극 활용해 7월5~10일까지 65명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블로그 뿐만 아니라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를 이용하는 SNS 사용자까지 참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선정된 참가자들은 초복, 중복, 말복 3번에 걸쳐 8월17일까지 다양한 시식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단 참가자는 오는 11일 오후6시에 티바두마리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약 5주간의 체험단 기간 중 미션 수행을 통해 우수 참가자를 선정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유상부 티바두마리치킨 대표는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추구하는 환경 속에서 고객과 소통하며 함께 호흡하는 것이 기업의 중요한 핵심가치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TIBA SNS 체험단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활동들이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두 마리 치킨의 대표 브랜드 티바두마리치킨은 창업시장의 활성화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창업지원 5無 이벤트`(가맹비, 보증금, 교육비, 로열티 일체 면제)를 시행하고, 매일 3회에 걸쳐 1: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창업문의 1588-6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