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연·김은혜 놀이공원 나들이…아이유 노래 맞춰 댄스

by김가영 기자
2022.06.01 21:59:29

사진=SBS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SBS에서 또 한번 재기발랄한 개표 방송을 선보였다.

1일 방송된 SBS ‘2022 국민의 선택’에서는 개표 초반 1, 2위를 달리고 있는 광역단체장 후보를 소개했다.

특히 SBS는 과거 큰 사랑을 받았던 프로그램인 ‘특명! 아빠의 도전’을 활용한 ‘특명! 후보의 도전’ 코너를 만들어 깔대기 넣기, 공 튕겨서 컵에 넣기, 숟가락 컵에 넣기, 병 세우기, 탁구공 홀인원, 동전 뒤집기 등의 미션을 수행하는 후보들의 모습을 구현했다.



1위인 후보는 도전에 성공하고, 2위인 후보는 실패한 모습으로 1, 2위를 표현했으며 1위인 후보는 미션을 성공하고 유연한 춤까지 추는 모습을 연출해 웃음을 안겼다.

치열한 접전을 벌인 김동연,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는 ‘너랑 나 경기랜드’를 방문한 모습으로 연출했다. 아이유 ‘너랑 나’ 노래를 배경으로 두 사람의 얼굴을 합성한 인물들이 ‘경기랜드’를 찾아 풍선을 들고 놀이기구를 타고 꽃밭을 뛰어다니고 안무를 맞춰 선보이는 모습을 보이며 유쾌함을 더했다. “싸우는 정치가 아니라 희망이 함께하는 모습을 자주 봤으면 좋겠다”는 설명까지 덧붙였다.

이후 SBS는 코드명 ‘우주인’을 선보여 우주인이 된 후보들의 모습을 그려냈다. 1위를 달리고 있는 후보는 우주선에 남고 2위인 후보는 멀어져가는 모습이 그려지며 1, 2위를 표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