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크리스마스 기획전'…1500개 상품 최대 70% 할인
by남궁민관 기자
2022.12.13 14:22:08
아이·어른 선물 및 푸드까지 3개 테마관 구성
오는 25일까지 매일 5개 ''오늘의 특가'' 제안도
특집 라방 총 12회 편성… 뉴발·삼성·프리메라 등 참여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G마켓은 옥션과 함께 오는 25일까지 ‘소중한 일상의 기쁨: 크리스마스편’ 프로모션을 열고 각종 선물 및 파티용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할인전을 ㅣ진행한다.(사진=G마켓) |
|
G마켓·옥션은 아이선물관, 어른선물관, 장식·푸드관 등 구매 목적에 맞게 총 3개의 쇼핑 테마관을 마련하고, 1500여개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하면 카카오톡이나 MMS 메시지로 상품을 바로 보낼 수 있다.
매일 5개씩 ‘오늘의 특가’도 선보인다. △장난감·완구 △디지털·가전 △패션·뷰티 △가공식품 △가구·인테리어등 카테고리별 MD가 엄선한 상품으로, 브랜드사 및 판매자와 제휴를 통해 파격적인 할인가에 마련했다.
합리적 소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를 마련했다. ‘장난감·유아동패션 10%쿠폰’은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고 매일 3회씩 제공한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크리스마스 10%쿠폰’과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디지털·가전 7%쿠폰’은 행사 기간 내 총 2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 간편결제인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NH농협·롯데·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0%,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된다.
G마켓의 라방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각종 선물 및 홈파티와 관련된 인기 브랜드사 제품을 한정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총 12회에 걸쳐 방송하며, 13일 저녁 8시에는 ‘뉴발란스키즈 편’, ‘14일 오전 11시에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편’, 15일 오전 11시에는 ‘푸마키즈 편’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향수모음전 △보드게임 △삼성전자 △쥬얼리 모음 △프리메라 △소노호텔앤리조트 △풀무원 △프레시누리 △굽네 등의 라방을 확인할 수 있다.
양재도 G마켓프로모션실장은 “가족 선물부터 연말 인테리어, 파티 푸드 등 연말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연합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강력한 할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라이브방송도 편성한 만큼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