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기관광공사 '5만원' 숙박 할인권 30일부터 선착순 배포

by이선우 기자
2023.05.26 13:49:37

다음달 1일까지, 소진 시 조기 마감
7만원 이상 숙소 이용 시 사용 가능

(사진=경기관광공사 제공)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숙박시설 5만원 할인권을 선착순 배포한다.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의 경기편으로 지자체가 2만원, 정부가 3만원을 각각 부담해 총 5만원을 지원한다.

숙박 할인권은 이달 30일부터 시중 17개 온라인 여행사(OTA)를 통해 선착순 배포한다. 할인권은 OTA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1인당 1매씩 다음달 1일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숙박 할인권은 이달 30일부터 7월 14일까지 경기도 내 7만원을 초과하는 숙박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배포하는 숙박 할인권은 계획 수량이 조기에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경기도는 지난해에 숙박세일 페스타를 통해 총 4480장의 숙박 할인권을 배포한 바 있다.



다음은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경기편 숙박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는 17개 OTA 명단. 넥스투어, 놀이의발견, 쏘가, 야놀자, 여기어때컴퍼니, 올마이투어, 웹투어, 위메프, 인터파크, 지마켓, 타이드스퀘어, 트립비토즈, 트립토파즈, 티몬, 파인스테이, 현대드림투어, 11번가 (가나다순).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여행가는 달’ 공식 홈페이지와 17개 OT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