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백, 키즈체어 신제품 '니노'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확정
by이윤정 기자
2021.04.08 10:52:3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오는 4월 26일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은 성장기 아이를 위한 맞춤형 키즈체어 ‘니노’를 와디즈에서 펀딩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이미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LB88G 모델)로 와디즈 의자 부문 최초로 1억 펀딩 성과를 달성한 린백은 세 번째 야심작을 성장기 어린이를 대상으로 선택해 귀추가 주목된다.
성장기 바른 자세에 도움이 되는 린백 키즈체어 니노는 아이의 허리건강에 초점을 맞추어 오랜 시간 편안하게 앉을 수 있도록 제작하였으며, 아이가 편안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린백 성형스펀지 방석을 사용한 맞춤형 의자이다.
특히 유해물질에 민감한 부모와 아이들을 위해 폼알데하이드가 검출되지 않은 환경 친화적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국내외 다양한 테스트를 통과하여 아이의 건강과 안전에 신경을 썼다고 강조했다.
린백 관계자는 “신제품 니노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와디즈 펀딩을 선택했다”며 “알림 신청 이벤트와 얼리버드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의 펀딩은 와디즈 알림 신청을 통해 휴대폰으로 정보를 전달받을 수 있으며, 본 펀딩은 26일 오후 5시에 오픈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