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반려동물 박람회 참가… ‘아이클레보’ 시연

by김정유 기자
2018.08.02 10:36:04

사진=유진로봇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유진로봇은 자사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삼성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반려동물 전문 박람회 ‘펫서울 카하 2018’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펫서울 카하는 한국동물병원협회 등이 주최하는 반려동물 전문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서 유진로봇은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오메가’와 최신형 ‘아이클레보 A3’ 등 주력 모델을 전시하고 청소하는 과정을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할 수 있도록 시연한다. 특히 아이클레보 오메가의 경우 바닥에 반려동물 털이 많으면 자동으로 흡입력을 강화해 주는 스마트 터보 기능을 탑재했고 반려동물 털이나 머리카락이 엉키지 않도록 설계된 ‘V6블레이드’도 강점이다.

유진로봇은 반려동물 인구가 1000만명 시대에 접어든만큼, 향후 반려동물 시장을 공략해 마케팅을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김영재 유진로봇 영업본부장은 “털 날림으로 매일 청소를 해야 하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털 청소에 특화된 아이클레보 오메가에 대한 관심과 만족도가 높은 상황”이라며 “개발 단계부터 펫 가구를 염두에 두고 설계한 제품인 만큼 반려동물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적극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