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채의석 기자
2013.12.17 14:56:29
유례없이 힘들어지고 있는 개미들의 투자환경 속에서 요즘 연속적인 수익을 내는 것은 어렵다 못해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상태다. 외국인들의 공매도 뿐 아니라 기관들의 장난에 놀아나면서 손실을 키우는 것은 언제나 개인들의 몫이다. 이런 어처구니 없는 상황 때문에 결국 증권업계에는 시스템 트레이딩 열풍이 불고 있다. 하지만 과거의 시스템 트레이딩은 이평선 하나, 혹은 보조 지표 하나만을 넣어 적중률이 너무 저조해 사람이 매매하는 것보다 못한 시스템이 많았다.
하지만 최근 증권업계의 내로라 하는 사람들이 파고 들고 있는 시스템이 발표됐다. 비트코인 관련주와 태창파로스의 상한가를 정확하게 잡아내더니, 이번엔 경남제약 등 바닥권에서 무섭게 치고 올라가는 종목들을 연이어 적중시켰다. 이 시스템 트레이딩은 바로 불TV의 시져 전문가가 만든 `천지개벽 WTS 시스템`으로 과거 3~4개에 불과하던 변수들을 50개 이상으로 늘려 시스템에 적용시키는데 성공하면서 만들어졌다.
불TV 시져 전문가는 지난 2년 간 과거의 시스템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개선하기 위해서 숱한 노력을 기울여왔다고 밝혔다. 게다가 지금 여러 곳에서 사용되고 있고, 홍보되고 있는 과거의 시스템 트레이딩은 이미 1-2년 전, 혹은 5년 전에 만들어진 시스템으로 지금 시장에서 적중률이 엄청나게 떨어지고 있는데 이를 맹신하는 개인 투자자들이 있어 우려가 많이 된다고 말했다.
시져 전문가는 시장의 흐름에 따라 50여개 변수를 미세하게 조정함으로써 시장의 변동에 대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그 적중률도 과거 시스템 트레이딩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끌어올렸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오늘부터 시작해서 제한적으로 ‘천지개벽 WTS시스템’에 대한 설명과 함께, 매매 신호를 무료로 공개한다고 하니, 여유로운 매매에 관심이 있는 개인 투자자라면 무료 방송에 참여하여 그 비밀을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전문가:시져 전문가
-일시 : 12월 17일(화) 오늘 마지막기회! 장중 08:00~15:00,
-참가방법 : 불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불TV 핫이슈 종목:큐로컴, 녹십자셀, 하츠, 안랩, SM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