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시즌, 비발디파크 '소노시즌 플레이' 팝업 오픈

by이지은 기자
2022.12.22 12:39:12

센서·앱 경험 및 바이크 선 체험 기회 제공
인증샷 SNS 업로드 이벤트 등 풍성한 행사

소노시즌 플레이 비발디파크 팝업 현장. 대명소노시즌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대명소노시즌의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오는 1월 24일까지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소노시즌 플레이’ 팝업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소노시즌이 올해 홈피트니스 시장에 진출하며 선보인 소노시즌 플레이의 체험 캠페인 ‘플레이 위 고’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스키장 슬로프 하단 부근에 브랜드존, 바이크 체험존, F&B존 등으로 구성된 부스를 꾸리고 스키어들을 대상으로 소노시즌 플레이 앱, 센서를 경험하며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바이크를 선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체험존은 방문객들이 플레이 바이크를 타면서 소노시즌 플레이를 실제로 이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바이크와 연결된 태블릿PC 화면의 앱 콘텐츠를 보면서 실감 나는 가상 라이딩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소노시즌 플레이에 대한 소개를 위해 마련된 브랜드존 역시 체험이 결합된 이색적인 공간으로 꾸몄다. 부스 벽면에 자전거 페달을 설치하고 소노시즌 플레이 센서를 부착해 손으로 페달을 돌리며 앱 콘텐츠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소노시즌은 이번 팝업 오픈을 기념해 현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우수 라이딩 기록 참가자들을 선정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연다. 가상 라이딩 ‘비발디파크’ 맵 주간 상위 기록 참가자들에게는 소노시즌 플레이 센서를, 월간 베스트 기록 참가자들에게는 소노시즌 플레이 앱 1년 구독권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SNS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팝업 방문 피드를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베스트 피드 추첨을 통해 소노시즌 플레이 센서(10명)와 소노시즌 ‘메모리폼 미니 멀티베개’(10명)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인증샷은 부스에서 인화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소노시즌 플레이를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운동을 즐기는 전국의 스키어들이 모이는 스키장에서 첫 팝업을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고객 경험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건강한 라이딩 문화를 널리 알려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