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박지혜 기자
2017.04.21 10:51:41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한국프랜차이즈서비스(이하 KFS)는 지난 18일 청담동 송은아트스페이스에서 Google과 IGAWorks가 공동으로 주최한 Digital Bites에 참석해 ‘프랜차이즈를 위한 효율적인 스타마케팅 도입 방안’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유튜브를 통한 마케팅을 핵심 주제로 하는 Digital Bites행사에서는 KFS의 오종욱 이사가 △프랜차이즈를 위한 효율적인 스타마케팅 도입 방안, 구글코리아의 김아윤New Business Consultant가 △프랜차이즈 마케팅에 비디오 그리고 YouTube가 필요한 이유, 구글코리아의 김미나Sr. Account Strategist가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기억해야 할 YouTube 마케팅 전략, 마지막으로 IGAWorks의 임현재 Google First Team Leader가 △YouTube 채널을 통한 마케팅 성공 전략이라는 주체로 각각 발표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