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현아 기자
2013.11.26 15:16:35
올레tv모바일, 관상 보고 콘텐츠 추천하는 이색 이벤트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KT미디어허브(대표 김주성)의 모바일TV 서비스 올레tv모바일이 ‘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올레tv모바일 관상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해 본인의 사진만 업로드하면 된다. 얼굴이 공처럼 동그랗고, 승부욕에 불타는 얼굴을 가진 사람에게는 해외 축구 콘텐츠를 추천해 준다.
사진만 올리면 자신에게 맞는 콘텐츠를 추천 받을 수 있어, 참여자들은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매주 최다 참여자 1명에게 ‘아이폰 5S’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기프티쇼,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올레tv모바일은 12월 31일까지 드라마 ‘상속자들’ VOD를 시청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올라잇 결합 고객 대상으로 천 만원 상당의 소원을 들어주는 이색 이벤트도 12월 8일까지 진행한다.
올레tv모바일은 KBS 외에 MBC, SBS 실시간 방송을 이동통신사 모바일TV 중 단독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총 6만여 편의 VOD를 보유하고 있다. 월정액 가입자 대상으로 해외 축구 생중계와 ‘블랙리스트’ 등 해외드라마를 모바일TV 독점 무료로 제공하며, 무빙코믹스, 10분 드라마, 열개소문 등 자체 제작 콘텐츠 ‘FeelTong’도 무료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