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청주가경 아이파크 입주민에 감사패 받아
by박경훈 기자
2023.06.26 13:33:34
입주협의회 "지속 소통하는 HDC 진정성 감사"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은 청주가경 아이파크 5단지 입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고 26일 밝혔다.
| 지성민 청주가경아이파크5단지 입주예정협의회장(왼쪽)과 백승훈 청주가경아이파크5단지 현장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
|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에 위치한 청주가경 아이파크 5단지는 지하2층~지상29층 8개동, 925가구 규모로 지난 2월부터 입주를 시작했다.
입주예정협의회 관계자는 “착공 초기부터 입주 예정자들과 지속해서 소통하는 HDC현대산업개발의 진정성에 감사드린다”며 “청주가경 아이파크에 적용된 비접촉 출입, 아이파크 홈 앱 등 HDC 사물인터넷(IoT) 시스템에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가경 아이파크 단지의 공사 진행 과정부터 준공 시까지 고객과 소통하며 품질관리와 밀착형 입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신뢰를 쌓아왔다. 철저한 품질관리를 위해 단계별 핵심 사항을 책임 점검하는 실명제를 도입해 공사를 펼쳤다.
입주 후에도 세대 전담 매니저를 지정해 입주고객의 하자 관리 접수, 진행, 처리상태를 미리 알려주고 입주 동행과 민원처리를 돕는 밀착형 ‘컨시어지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고객이 안심하고 편안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하반기 가경 아이파크 6단지(946가구) 분양을 앞두고 있다. 가경 아이파크 1~5단지(3678가구)에 이어 총 4624가구의 대규모 아이파크 타운을 조성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