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F 2015]국민내비 김기사, 다음카카오 매각 뒷이야기는?
by임현영 기자
2015.06.04 11:45:48
[이데일리 제6회 세계전략포럼]
'김기사' 박종환 대표·'미미박스' 하형석 대표 등 참석
가수 겸 배우 이지훈, '일.. 재미.. 성공' 강연
소프라노 임선혜 개막식 축하공연
| 하형석 미미박스 대표(왼쪽), 박종환 록앤롤 대표 |
|
불투명한 국내외 경제환경에서 대한민국이 다시한번 도약하기 위해서는 미래를 내다보는 리더십을 갖춘 ‘기업가 정신’이 필요합니다.
창간 15주년을 맞은 이데일리는 한국경제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모색하기 위해 오는 10~11일 이틀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리-챌린지(Re-Challenge) 100년을 내다보는 기업가 정신’을 주제로 제6회 세계전략포럼(WSF)을 개최합니다.
행사 둘째 날(6월11일)에는 ‘세상을 이끄는 도전과 열정의 리더십’을 주제로 ‘국민내비 김기사’를 제작한 IT회사 록앤롤의 박종환 대표, 정기구독형 뷰티산업을 처음 고안한 미미박스 하형석 대표가 함께 나섭니다.
한국의 대표 스타트업 회사를 성공으로 이끈 두 경영인은 도전과 성공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노하우, 경영철학에 관해 의견을 나눌 예정입니다. 사회는 MBC라디오 ‘손에 잡히는 경제’ 진행자 이진우 경제전문기자가 맡습니다.
‘이 시대가 원하는 일, 재미, 성공’을 주제로 가수 겸 연기자로 활약 중인 이지훈, 웹툰작가 김풍, 국립발레단 예술감독 강수진 등도 연사로 나옵니다.
10일 세계전략포럼 개회식에서는 축하공연으로 소프라노 임선혜씨가 아름다운 아리아로 자리를 빛낼 예정입니다. 유럽 ‘고(古) 음악계 디바’로 통하는 임선혜는 현재 뮤지컬 ‘팬텀’에 여주인공 크리스틴 다에역으로 출연 중입니다. 서희태 지휘자가 이끄는 밀레니엄 심포니의 클래식 축하연주도 이어집니다.
이번 포럼 유료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선물도 제공합니다.
사전 유료등록 참가자(선착순 200명)에게 ‘LG블루투스 이어폰+한국도자기 머그컵’을 드립니다. 6월 10일(수) 특별세션 참가자에게는 소니 헤드폰, 11일(목) 본세션 참가자에게는 연극공연 ‘연애를 부탁해’ 티켓 2매(선착순 100명)를 추가 증정합니다. 행사 참석자를 대상으로 최신형 카메라, 뮤지컬 ‘엘리자베스’ 티켓 등을 증정하는 추첨 경품행사도 진행합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