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한화생명, 엄마마음 체험하는 맘투맘 무비 공개

by신상건 기자
2013.05.21 15:18:02

[이데일리 신상건 기자] 한화생명(088350)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맘투(to)맘’ 인터랙티브 무비(Interactive Movie)를 선보였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새로운 방식으로 제작된 맘투맘 무비는 한화생명에서 새롭게 선보인 ‘무배당 맘투맘 어린이보험’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직접 엄마가 돼 한 아이의 성장 과정을 지켜보며 마우스를 클릭하는 방법을 통해 아이가 아플 땐 물수건을 놓아 주는 등 엄마의 마음을 감성적으로 담아냈다. 무비는 갓난아기의 울음소리와 함께 시작된다. 소비자가 직접 아이의 이름을 지어주면, 그때부터 아이는 한 살씩 나이를 먹어간다. 아이가 학창시절을 거치고 성인으로 성장하는 동안 시기별로 겪을 법한 인생의 어려움이 하나씩 소개된다. 소비자들은 영상의 주인공이 어려움을 헤쳐갈 수 있도록 손을 잡아주거나 병간호를 하는 등 부모가 된 듯한 체험을 하게 된다. 자식이 결혼하고 자신의 가정을 꾸리면 엄마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면서 영상이 마무리된다. 무비는 한화생명의 홈페이지(http://hanwhalife-momtomom.com)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