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오늘 여름 ‘e프리퀀시’ 시작…‘자망코’ 재출시

by김정유 기자
2025.05.22 09:42:01

7월20일까지 진행, 총 17잔 제조음료 마셔야
상품은 의자·가방·타월 등 예약 가능
작년 여름 인기끌던 ‘자망코’ 등도 선보여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7월20일까지 ‘이(e)-프리퀀스’ 등을 골자로 한 ‘서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우선 여름철 인기 메뉴로 자리잡은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를 재출시 한다. 코코넛 베이스에 자몽, 망고가 함유된 카페인이 없는 제품으로, 지난해 여름 ‘자망코’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출시 10일만에 60만잔 이상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는 청포도와 적포도를 한 데 담은 듯한 음료로, 젤리를 첨가해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타벅스는 콜드브루 위 씨솔트 폼을 올려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하는 여름 대표 음료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도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판매한다.

스타벅스는 신규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와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를 주문한 그린, 골드 회원에게 최대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음료를 스타벅스 카드 또는 계좌 간편결제를 통해 사이렌오더 및 딜리버스 주문 시 별 3개, 포스(POS) 주문 시 별 2개를 증정한다.



시즌 한정 식품도 선보인다. 블랙사파이어 포도를 활용해 처음 선보이는 ‘블랙사파이어 치즈 케이크’, 마스카포네 요거트 크림과 생딸기를 올린 ‘과일 생크림 케이크’, 영국식 스콘으로 유명한 ‘스코프’와 손잡고 개발한 ‘스코프 초콜릿 칩 스콘’, 로투스 비스코프 스프레드를 채운 생지로 구워낸 ‘로투스 비스코프 바브카’ 등이다.

MD 상품으로는 빨대 또는 슬라이드 리드로 활용할 수 있는 대용량 텀블러인 ‘SS 서머 브리즈 단테 텀블러(710ml)’, 작은 크기로 원터치 이중 잠금 기능을 갖춘 ‘SS 서머 브리즈 엔도르 텀블러(200ml)’, 크로셰 기법으로 짜인 실버원사 가방과 파우치가 한 세트로 구성된 ‘서머 브리즈 니트 백 세트’ 등을 선보인다.

이번 서머 프로모션 기간 중 판매되는 프로모션 음료들은 여름 e-프리퀀시 미션 음료에 해당한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한 뒤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이라면 이벤트 기간 중 ‘와이드 폴딩 체어(그린, 아이보리)’, ‘멀티플백(그린, 아이보리)’, ‘트렌타월(그린, 아이보리, 스트라이프, 테라코타)를 일자별 선착순 예약할 수 있다.

또 8종의 증정품을 예약했거나, 증정품 교환 가능한 ‘e-쿠폰’을 보유한 고객 중 음료 3잔을 추가 구매한 고객은 별도 구성품인 ‘와이드 폴딩 체어 사이드 포켓(그린, 아이보리)를 예약할 수 있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최근 카페인 프리 음료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점을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를 다시 선보인다”며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페어링 푸드들도 마련됐으니 언제나 매장에 방문해 스타벅스만의 음료, 푸드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