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헬스, 스피루리나 오메가3 등 추석선물세트 출시

by정시내 기자
2016.09.02 11:42:58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건강식품 브랜드 ‘굿헬스’ 정식수입판매업체인 굿헬스코리아가 추석을 앞두고 18일(일)까지 추석선물세트를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굿헬스 프리미엄 스피루리나를 포함해 굿헬스 프리미엄 그린글루코사민, 굿헬스 프로폴리스, 굿헬스 오메가3 등 인기제품들로 추석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동일세트를 5개 이상 구매 시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5+1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물박스와 쇼핑백도 무료로 증정한다.

먼저 ‘굿헬스 프리미엄 스피루리나’는 정제형과 분말형 두 가지 타입이 있으며, 일일 섭취량에 엽록소 40mg이 들어 있다.

청결인증마크인 할랄인증을 획득하고, 피부건강과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등 기능성도 인정 받은 ‘굿헬스 프리미엄 스피루리나’는 소화흡수율이 95%나 돼 노인이나 장이 민감한 사람도 소화장애나 위장장애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굿헬스 측 설명이다. 피부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젊은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굿헬스 프리미엄 그린글루코사민’은 녹색입홍합이 부원료로 함유돼 있다. 주원료인 글루코사민황산염 1500mg에, 녹색입홍합추출물은 5배 농축된 1152mg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밖에 항산화 비타민인 비타민C와 비타민E, 부원료로 상어연골도 함유돼 있어 중장년층 이상의 관절과 연골건강식품으로 반응이 좋다.



하루 섭취량에 총 600mg의 오메가3가 포함돼 있는 ‘굿헬스 오메가3’는 다단계 정제과정을 거쳐 생선 특유의 비린내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굿헬스 측은 “후각이 민감하거나 비위가 약한 사람, 심지어 임산부라도 섭취 가능할 정도로 냄새가 적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대한 효과를 인정받았고, 안전하고 깨끗한 식품에만 부여되는 할랄인증을 획득했다.

뉴질랜드 청정 프로폴리스 원료를 사용한 ‘굿헬스 프로폴리스’는 일일 섭취량 당 총 플라보노이드 17mg가 들어 있다. 부원료로는 아마씨분말이 함유돼 있다. 항산화효과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 받은 제품으로, 면역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굿헬스 측 설명이다.

굿헬스코리아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어떤 건강식품을 구매해야 되는지 고민하는 소비자가 많다”며 “굿헬스 인기제품들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굿헬스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매월 9일마다 유익한 건강정보가 담겨 있는 전문영양사의 건강레터를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추석선물세트는 물론 다양한 건강식품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