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D, 가정의 달 맞이 'All That Diamonds' 프로모션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3.04.28 09:58:4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 알로드(ALOD)는 ‘All That Diamon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알로드(ALOD))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랩그로운 팬시 다이아몬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한정수량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4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층 ‘럭셔리 부티크·주얼리’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ALOD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나만을 위한 세상에 하나뿐인, 1캐럿부터 5캐럿까지의 다양한 크기와 물방울(Pear), 에메랄드(Emerald), 프린세스(Princess)컷 등 다양한 디자인의 팬시컷 다이아몬드 하이주얼리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ALOD는 국내 최초로 보석용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생산에 성공한 다이아몬드 전문 기업 ㈜KDT 다이아몬드에서 신규 론칭한 브랜드다. 기존 천연 다이아몬드의 채굴이 일으키는 환경 문제와 열악한 노동 환경 개선, 합리적인 가격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